|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 
 
	 | 
 
	  | 
 
	 | 
 
	
	
	
	
		
		
		
		
			 | 
		 
		
			 
			 | 
			 | 
		 
		
			 
			 | 
			얼마전 컴파라 A/S 받았습니다.   메인보드 시모스 쓰기 오류였습니다.   그래서 전화통화해보니 메인보드 교체했답니다.   기대에 부풀어 컴을 받아 무얼할까 하며 하는순간   ㅡㅡ;; 이런수가   CPU가 열받아 오류났댑니다.   보니까 팬이 헐걱 팬이 ㅡㅡ;;   연결안되있고 해서 연결시키고 보니 시스템팬(케이스아님)선이   없었습니다. ㅠ.ㅠ   대충 CPU팬만 연결시키고 했습니다.   이게 대체 말이나 됩니까?   A/S받으려구 보냈는데 또 A/S받게 만드니 말입니다.   이게 지가 지무덤파는격이지 무엇입니까?   앞으로 컴파라,A/S에 신경을 많이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