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 
 
	 | 
 
	  | 
 
	 | 
 
	
	
	
	
		
		
		
		
			 | 
		 
		
			 
			 | 
			 | 
		 
		
			 
			 | 
			계속적으로 컴파라를 공격하는것 같아서 미안하지만..   그래도 건의는 해야하니깐..어쩔수 없지뭐..   컴파라의 질문과 답변이란 곳이 있다..   근데..회원들이 글을 남기면 답변해주는 것도 있고 완전히 무시하는것도 있다..이것은 무엇때문일까? 바뻐서??   그래서 회원이 자기글에 왜 답변을 안해주냐고 다시 글남기면 그때서야   컴파라측의 핑계는 아..요즘 컴파라직원이 바뻐서 그랬다고 죄송하다며 리필을 달라준다..회원들이 할일없이 질문을 하겠는가?   물론 내가 글을 남겼을때 리필해줄때도 있고 그냥 무시해버릴때도 있기에 나도 한 회원으로써 일단 컴을 팔았으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다..   그런의미에서 다시 똑같은 글을 남겨보도록하겠다..   회원님들도 맨날 컴파라가 최고다 그런글만 남기지 말고 불만은 가차없이 했으면 해요..그럼..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