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  |  
	|  |  
	|  |  
	|  |  
	|  |  
	| 
	
		| 
		
			|  |  
			|   |  |  
			|   | 계속적으로 컴파라를 공격하는것 같아서 미안하지만.. 그래도 건의는 해야하니깐..어쩔수 없지뭐..
 컴파라의 질문과 답변이란 곳이 있다..
 근데..회원들이 글을 남기면 답변해주는 것도 있고 완전히 무시하는것도 있다..이것은 무엇때문일까? 바뻐서??
 그래서 회원이 자기글에 왜 답변을 안해주냐고 다시 글남기면 그때서야
 컴파라측의 핑계는 아..요즘 컴파라직원이 바뻐서 그랬다고 죄송하다며 리필을 달라준다..회원들이 할일없이 질문을 하겠는가?
 물론 내가 글을 남겼을때 리필해줄때도 있고 그냥 무시해버릴때도 있기에 나도 한 회원으로써 일단 컴을 팔았으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다..
 그런의미에서 다시 똑같은 글을 남겨보도록하겠다..
 회원님들도 맨날 컴파라가 최고다 그런글만 남기지 말고 불만은 가차없이 했으면 해요..그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