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
|
|
|
|
|
계속적으로 컴파라를 공격하는것 같아서 미안하지만.. 그래도 건의는 해야하니깐..어쩔수 없지뭐.. 컴파라의 질문과 답변이란 곳이 있다.. 근데..회원들이 글을 남기면 답변해주는 것도 있고 완전히 무시하는것도 있다..이것은 무엇때문일까? 바뻐서?? 그래서 회원이 자기글에 왜 답변을 안해주냐고 다시 글남기면 그때서야 컴파라측의 핑계는 아..요즘 컴파라직원이 바뻐서 그랬다고 죄송하다며 리필을 달라준다..회원들이 할일없이 질문을 하겠는가? 물론 내가 글을 남겼을때 리필해줄때도 있고 그냥 무시해버릴때도 있기에 나도 한 회원으로써 일단 컴을 팔았으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다.. 그런의미에서 다시 똑같은 글을 남겨보도록하겠다.. 회원님들도 맨날 컴파라가 최고다 그런글만 남기지 말고 불만은 가차없이 했으면 해요..그럼..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