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사운드에 대한 질문인데요.. |
|
김은정 |
 |
02/10/19 23:01 |
|
1133 |
|
P10160 PARA 메카닉 DVD DDR 4200AGS-5.1[P4-2.0A GHz/DDR256/ATI 7000(TV-OUT)/60G] 을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일부 사운드가 안들리네요..
어떤 사운드는 들리고, 어떤 사운드는 안들리네요..
허허 이것참..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잡을때, XP서명을 안받았다고 나오기는하는데
이것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XP용 드라이버가 필요하다면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용...
|
|
|
|
|
|
|
|
|
 |
 |
 |
 |
|
최명규 |
02/10/20 |
1194 |
|
|
박명수 |
02/10/19 |
114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