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04/08 9:41
252
  
이정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CPU 및 모니터를 변경하시기 원하신다고 하셔서 기존구매해주신 제품을 주문취소후 재차 구매하실수 있게 해드리려고 하였으나 최종적으로 주문주신것은 최초 구매하신 사양이랑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구매해주신 부분이기에 저희는 고객님의 의견을 존중하며 주문이후 입금해주셨는데 주문서대로 준비해드려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금액은 현금으로 환불되는것이 아니라 신용카드 결재이기 때문에 신용카드 승인취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정훈 09/04/08 2808
박진환
09/04/07
3073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