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9/04/07 11:24 |
|
265 |
|
김성찬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시간 정도 사용하시다가 꺼지신 이후에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야지만 정상작동 되는데 역시 동일하게 한시간정도 작동되다가 꺼지신다고 하셨습니다.
이 부분은 추측이지만 CPU와 CPU쿨러사이에 써머구리스가 말라서 열전도율이 떨어졌을때 발생되는 증상으로 추측이 가겠습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서 안내해 드렸듯이 일단 저희쪽으로 본체를 보내주시면 무상점검이후에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김성찬 |
09/04/07 |
3072 |
|
|
류제화 |
09/04/06 |
310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