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9/02/02 9:23
268
  
장진용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전이후에 부팅을 시도했을때 갑자기 화면이 파란색으로 뭔가 뜨신다고 하셨는데 블루스크린을 말씀하시는거 같습니다.

블루스크린 뜬 이후 재부팅이 되신다는 설명이신거 같으신데 사용중에 정전으로 인해 정상적인 시스템 종료가 되지않아서 윈도우의 시스템 파일의 손상으로 계속해서 재부팅이 되는 증상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장진용고객님께 일단은 운영체제를 포맷이후에 재설치 해보실것을 권장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운영체제가 설치되지 않을때에는 저희 서비스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 주시면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장진용 09/01/31 2968
정춘욱
09/01/30
2963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