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8/11/05 19:07
478
  
권순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벌써 컴파라에서 4번째 PC를 구매하게 되네요~

오늘 결재를 앞두고 있는데요 질문이 있어서요

07년 2월인가 3월인가에 가장 먼저 구매했던 ID 3229537번 PC가

현재 파워가 안들어오는 말썽을 피우고 있습니다.

이 PC의 A/S는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

결재하고 나면 택배가 올텐데 그쪽으로 A/S를 보내면 될까요?

5년 A/S니까... 비용은 안들겠죠??

궁금한게 많네요 ... 답변 주세요~

전화 하시려면 016-674-3274 로 주시면 되구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에 관심가져 주시고 많이 구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상이 있으신 제품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점검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부품이상시 해당 부품의 제조사에서 유상처리될수 있음을 안내해 드리며 정확한 것은 점검을 통해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권순부 08/11/05 2689
황현철
08/11/05
2653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