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11/05 19:07 |
|
478 |
|
권순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벌써 컴파라에서 4번째 PC를 구매하게 되네요~
오늘 결재를 앞두고 있는데요 질문이 있어서요
07년 2월인가 3월인가에 가장 먼저 구매했던 ID 3229537번 PC가
현재 파워가 안들어오는 말썽을 피우고 있습니다.
이 PC의 A/S는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
결재하고 나면 택배가 올텐데 그쪽으로 A/S를 보내면 될까요?
5년 A/S니까... 비용은 안들겠죠??
궁금한게 많네요 ... 답변 주세요~
전화 하시려면 016-674-3274 로 주시면 되구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에 관심가져 주시고 많이 구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상이 있으신 제품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점검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부품이상시 해당 부품의 제조사에서 유상처리될수 있음을 안내해 드리며 정확한 것은 점검을 통해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권순부 |
08/11/05 |
2689 |
|
|
황현철 |
08/11/05 |
265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