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유진우
08/11/04 12:54
584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유상AS 비용과 새 파워를 구매하시는 금액적인 차이도 크지 않다고 하셨는데
제가 소유하고 있는 컴퓨터에 들어가 있는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할수 있나요 ?

제품 모델명은 어떻게 확인하고
어떻게 구매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제 주문 번호는 01062155762181206 이고
아이디는 yu7976 입니다.

수고하세요.

------------------------------------
유진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파워서플라이가 고장난건가요 ?

제 주문 번호는 01062155762181206 이고
아이디는 yu7976 입니다.

2년전에 구매했는데..
어떻게 수리해야하는지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파워에 대한 문의를 해주셨는데 2년전에 구매해주신 본체에 들어간 파워는 무상기간이 완료되었습니다.

유상AS 비용과 새 파워를 구매하시는 금액적인 차이도 크지 않기때문에 AS 받으시는 것보단 새 파워를 구매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파워가 이상이 있다면 메인보드에도 데미지를 줬을 경우도 있기때문에 단순 파워교환보다는 교환이후 테스트를 통해 다른 부품에는 이상유무를 테스트 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저희 컴파라 본사로 왕복운임비 부담하시고 보내주시면 점검 비용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