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10/30 9:14 |
|
605 |
|
장성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가 구입한지 3년 가까이 되가는데..
출장방문 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출장비가 만오천원이잖아여..
이 금액은 기본이고..작업비용은 따로 들어가나요??
예를 들어 부품비용 + 부품교체공임비 + 기본출장비
상기처럼 비용이 추가 되는건가요?
아님 기본출장비 + 부품가격만 받으시는건가요?? 공임비 없이...
단순 에러로 인한 수리는 별도 비용이 추가 안되죠?
그리고 본사로 보내는 경우는 택배비랑 순수 부품비만 청구되나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무상기간이 경과되셨기 때문에 방문점검을 받으실때 현장에서 조치되면 출장비만 청구되겠지만 부품교환으로 진행될때에는 출장비 + 부품교환 비용이 청구되겠습니다.
더 자세한 AS 요금에 대새 아시고 싶으시면 저희 서비스센터(1544-8514)로 문의주시면 더욱 정확하게 확인하실수 있으십니다.
그리고 저희 본사로 보내주시면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것 처럼 왕복운임비와 부품이상시 순수 부품비용만 부담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장성호 |
08/10/29 |
2850 |
|
|
이호열 |
08/10/28 |
2865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