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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는 저희 서비스센터에서만 접수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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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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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10/29 9: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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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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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보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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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에 입원하는 바람에
저번에 글올려놓고 확인을 지금에서야 합니다.
저번에 소음때문에 AS신청했는데요, 계속 부팅시 소음이 크게 납니다. 게다가 오늘은 아예 화면이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본체는 불이 들어오고 작동하는데 모니터엔 까만 화면만 보임
-->10월 26일에 글 작성하신 박현식님과 동일증상으로 보임, 케이스 530L도 동일)
-->밑에 박현식님 글 읽어보니 방문기사 AS가 아주
불만족스럽게 건성으로 처리된 것 같은데요,
제대로 처리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기사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컴파라 제품이 이럴 줄은 몰랐습니다.
친구들에게 추천도 많이 했는데요 ㅠ.ㅠ
목요일에 방문 바랍니다.
저에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오전 8시 ~~ 1시 사이에 전화주세요! (그시간에만!!)
안녕하세요?
구입후 초기부팅시 소음이 나는 현상이 있었는데
그냥 참고 쓰려다가
점점 걷잡을수없이 커져서 이젠 참을 수가 없습니다.
부팅을 하면 약 2분 30초간 엄청난 소음이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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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소음과 화면출력이 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AS 접수는 저희 서비스 센터인 1544-8514에서만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일단 고객님께서 입원중이셨다고 하신 특별한 경우이기 때문에 이번건에 대해서는 저희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려 상담이후 접수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후에는 게시판을 통한 AS 접수는 제공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리며 AS 접수는 저희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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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성호 |
08/10/29 |
28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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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열 |
08/10/28 |
28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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