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10/28 9:30 |
|
645 |
|
이혜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22일날 주문해서 24일 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드디스크(내컴퓨터 아이콘을 선택 후 오른쪽 버튼눌러 관리 - 시스템 도구 - 이벤트 뷰어 -시스템) 검색결과 23일날짜에 빨간색으로 오류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24일 25일에도 빨간색 오류.노랑색 경고 메세지가 몇 개씩 나타납니다.
이런경우 신품일 경우에 교환 또는 A/S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이벤트 뷰어 시스템에 노란색 느낌표의 경고 메세지와 빨간색 엑스표시의 오류를 말씀해주신거 같으신데..
해당되는 메세지도 중요합니다. 단순 소프트웨어적인 경고 오류인지 하드웨어 관련된 오류인지 확인을 해야 하구요..
단순히 안내해 드려 하드웨어적 기계적으로 문제가 있을 경우 운영체제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못합니다. 반드시 설치중에 파일복사 또는 정상적으로 설치할수 없다라는 오류 메세지 또는 블루스크린 증상이 발생합니다.
일단 정확한 상담을 요청하시는 거라면 저희 서비스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이혜경 |
08/10/27 |
2822 |
|
|
장성호 |
08/10/27 |
307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