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10/28 9:19
608
  
장성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약 3년 전에 컴파라제품 구입후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 달 전부터 인가 갑자기 컴퓨터가 부팅시
윈도우 화면 넘기고 나서 재부팅 되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는 또 잘 됩니다.. 근데 켤 때마다 한번씩 재부팅이
되고 부팅시 속도도 현저히 떨어지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윈도 지렁이가 한 20마리쯤 지나갑니다..-_-;
그러다가 지렁이에서 화면이 멈출떄도 있고요..재부팅 되고
나서는 사용을 할 수는 있는데 불안합니다..
완전히 맛 갈거 같아서요.. 한 번 재부팅 후 정상가동된다면..
쿨러나.. 온도에 의한 문제는 아니지 않나요??
a/s를 받고 싶은데..출장비는 얼마나 하나요??
아님 제가 택배로 보내게 되면 무료로 해주시나요??
자가 해결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고요..안된다면..
a/s 비용 혹은 방법에 대해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글구..혹시 컴파라는 보상판매는 없나요? 다시 구매하게 -_-;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재해주신 증상이 재부팅 되는 현상 이후에는 정상실행 되신다고 하셨으며 부팅시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신다고 하셨는데...

소프트웨어의 점검 또는 포멧이후 OS 재설치는 해보셨습니까??

포멧이후 재설치를 하셨음에도 이런 증상이 재발되었을때에는 하드웨어의 문제로 추측될수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되는 AS에 대해서도 문의주셨는데.. 경과되셨기때문에..

방문점검시에는 출장비 15000원이 청구되겠으며 점검후에는 점검비용으로 더 청구될수 가 있습니다.

저희 컴파라 본사로 왕복 운임비 부담하시고 제품 보내주시면 점검비는 무상으로 점검이 진행되겠으며 하드웨어의 문제일때에는 제조사에서 청구되는 금액만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면 되겠으며 저희는 중고 부품을 취급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보상판매가 제공되지 않는점 안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장성호 08/10/27 3079
박현식
08/10/26
285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