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PARA
08/10/14 10:57
633
  
신상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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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시간이 너무 한정된것같습니다. 점심시간은 왜이렇게길고
또 접수끝나는시간은 왜그렇게 빠릅니까.
그리고 1월에 샀는데 여태껏 몇번이나 a/s 받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또 고장나서 체념하고 있다가 광고메일온거 보고 이렇게 글씁니다.
에이에스받고 이주일후에 또 고장났습니다. 이번엔 블루스크린문제는 아니고 부팅만계속 무한반복합니다.
a/s접수 해주시고요...이렇게 고질적인 고장은 어떻게해야되나요
답답해 죽겠네요. 환불규정보니까 지금딱히 환불할수도 없을 것 같던데 제대로 좀 봐주시고, 안에 내부 장치를 바꿔야 한다거나 추가로 뭘 장착해야한다고 말씀하시면 장착할테니까 제대로 사용하게좀 해주세요. 이글도 벌써 몇번짼지..하소연하기도 지치고 맨날 같은 a/s기사분 보기도 죄송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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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렸지만 연결되지 않아 접수해 드렸으며 문자메세지 보내드렸습니다.

기사님 방문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드린점 죄송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신상예 08/10/13 2909
이대규
08/10/13
2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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