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10/14 10:32
829
  
허정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수고 많으십니다.
2주전부터 사운드가 인식했다 안했다 그러는데요..
오류 메시지는..........

사운드 장치에 문제가 있어서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 사운드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고 있거나,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하여 다시 재부팅 하믄 또 잘 되고 이러네요.
시스템정보에서 보면 충돌두 아니고...

뭐가 잘못 된것일까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부분은 하드웨어보다는 소프트웨어상의 문제로써 드라이버 제거 후 재설치 또는 운영체제 포멧이후에 재설치 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될꺼 같습니다.

드라이버 부분의 문제는 저희 서비스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허정현 08/10/13 3604
최창한
08/10/13
2779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