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10/14 10:32 |
|
829 |
|
허정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수고 많으십니다.
2주전부터 사운드가 인식했다 안했다 그러는데요..
오류 메시지는..........
사운드 장치에 문제가 있어서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 사운드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고 있거나,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하여 다시 재부팅 하믄 또 잘 되고 이러네요.
시스템정보에서 보면 충돌두 아니고...
뭐가 잘못 된것일까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부분은 하드웨어보다는 소프트웨어상의 문제로써 드라이버 제거 후 재설치 또는 운영체제 포멧이후에 재설치 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될꺼 같습니다.
드라이버 부분의 문제는 저희 서비스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허정현 |
08/10/13 |
3604 |
|
|
최창한 |
08/10/13 |
2779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