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접수시간
신상예
08/10/13 23:48
2909
  
a/s 접수시간이 너무 한정된것같습니다. 점심시간은 왜이렇게길고
또 접수끝나는시간은 왜그렇게 빠릅니까.
그리고 1월에 샀는데 여태껏 몇번이나 a/s 받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또 고장나서 체념하고 있다가 광고메일온거 보고 이렇게 글씁니다.
에이에스받고 이주일후에 또 고장났습니다. 이번엔 블루스크린문제는 아니고 부팅만계속 무한반복합니다.
a/s접수 해주시고요...이렇게 고질적인 고장은 어떻게해야되나요
답답해 죽겠네요. 환불규정보니까 지금딱히 환불할수도 없을 것 같던데 제대로 좀 봐주시고, 안에 내부 장치를 바꿔야 한다거나 추가로 뭘 장착해야한다고 말씀하시면 장착할테니까 제대로 사용하게좀 해주세요. 이글도 벌써 몇번짼지..하소연하기도 지치고 맨날 같은 a/s기사분 보기도 죄송하네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