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10/13 9:07
677
  
김영윤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AMD PC를 컴파라에서 구입했습니다.
보내주신 드라이버를 다 설치했는데, 여전히 소리가 나지 않네요.
제어판에서 보니 사운드및오디오장치등록정보가 전혀 나오질 않네요. 재생장치 없음이라 나옵니다.

원인이 될만한게 무엇인지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사운드 드라이버관련하여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일단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증상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체제를 XP를 설치하셨다면 반드시 서비스팩2까지 업데이트 하신이후 다시한번 사운드 드라이버를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서비스팩2까지 업데이트 하신 상황이시라면 사운드드라이버 오류관련 링크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해보신 이후 안내해드린 방법 다 해보았지만 동일하시면 저희 서비스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방문제공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