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10/02 9:19
682
  
김영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포멧하라고 해서 하는데 처음에는 포멧이 안되다가 몇번시도후 포멧이 되었고 속성에서 설정하는데 컴퓨터가 먹통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USB위치 바꾸어서 재설정하니 설정순간만 되고 한1분정도있다가 속성으로 들어가보면 다시 일반 메모리로 인식되고 또설정하면 컴퓨터가 먹통이되기를 반복합니다. 아무래도 부스트 USB메모리가 이상이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A/S를 받아야 되나요.....
있으나 마나가 아니라 컴퓨터가 먹통이되니 원...참....
답변 부탁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 부분이 정확하게 ReadyBoost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다는 말씀이신가여?? 아님 USB ReadyBoost로 인해 본체까지 먹통이 된다는 건가요??

일단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안내해 드리면.. 현재 고객님께서는 무상방문 1년이 경과되셨습니다.

ReadyBoost USB의 이상이라고 생각되신다면 저희쪽으로 왕복운임비 부담하기고 보내주시면 저희쪽에서 체크후에 이상이 있을때에는 교환되어 발송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김영호 08/09/30 3143
김술겸
08/09/27
290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