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6/27 10:08 |
|
775 |
|
이찬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E2180 사용한 PC (258000원짜리) 두 개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메인보드 설명서만 있을뿐 아무 보증서도 없더군요.
하다 못해 CPU 보증서 및 설명서는 있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뭐 어차피 부품자체가 몇개 없으므로 더 있어야 할 것도 별로 없지만..)
답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에 들어가는 CPU는 국내 4대 공식 수입사에서 공급받고 있기 때문에 너무 염려하시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CPU 보증서에 대해 정확하게 안내해드리면 공식 수입사에서 유통될때 CPU만 판매될때에는 박스에 공식 수입사 스티커가 부착되어 판매가 됩니다.
하지만 업체들한테 공급될때에는 협의하에 정품이지만 박스가 아닌 트레이 상태 CPU만 공급받고 있습니다. (CPU를 받을때 대량으로 받기때문에 박스제거 및 박스분리수거도 적지않은 인원이 투입 되기때문에 수입사와 협의후 정품 CPU이지만 박스없이 메뉴얼도 없이 트레이 상태로 공급받고 있습니다.)
저희 컴파라에서 사용하는 모든 부품들은 100% 정품 즉 수입사에서 공급을 받고 있습니다.
AS 또는 정품에 대해서는 100% 정품이기 때문에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물론 눈에 보이는 보증서가 중요해보일수 있지만 제일 정확한거는 보증서보다 CPU에 기재되어 있는 시리얼 번호로 확인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이찬기 |
08/06/26 |
2987 |
|
|
최동혁 |
08/06/26 |
2889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