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불편 신속,정확하게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PARA
08/04/09 14:37
853
  
장재원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어제 밤에 수령을 했습니다만..
이후 아예 파워버튼도 먹질 않는데..
이거 참... 사자마자 무슨 일인지..
신속하게 조치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려서 통화하면서 확인했을때 VGA카드 이상 초기불량으로 확인되어서 새 제품으로 조립후 퀵서비스로 발송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초기불량이란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저희쪽에 기회를 주셨는데 이상없이 완벽하게 테스트 하여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이 주신 기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부응하는 모습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장재원 08/04/09 2926
모기환
08/04/09
289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