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4/09 14:34
904
  
모기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어젠가 그제 바로 입금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확인하시고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소음으로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차액금 부담하시고 잘만쿨러 장착된 VGA로 변경을 요청하셔서 입금확인 되었고 어제인 8일 저희 AS지정점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저희 AS지정점에서 VGA카드 받으시면 고객님께 방문전에 전화연락 드리고 내방해 드릴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모기환 08/04/09 2891
나종수
08/04/09
2917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