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려 확인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4/09 14:27 |
|
876 |
|
나종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당일(4월8일)OS설치후 인터넷 사용을 하려던중 갑자기 모든키가
인식이 안되고 컴퓨터가 다운됨(전원켠지 5분도 채 되지않음)
이후 계속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지 않아 포맷을 하던중에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고 그 이후로는 전원작동 자체가 되지않음
A/S를 받는다 할지라도 추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기때문에 본 제품의 교환및 환불을 요청합니다
제품교환및 환불규정으로는 7일이내로 되어있던데
4/2일 제품을 주문하고 4/4일(금) 오후에 배달받았으나
주말인 관계로 인터넷 설치가 되지않아서 오늘 처음 사용을
하려던중에 문제가 생긴거라서 환불,교환규정에는 해당 된다고
판단합니다...부득이 내일이 임시공휴일인 관계로 서면으로 먼저
요청을 하는 바이니 확인 후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중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려서 증상확인을 하였고 동일제품이 아닌 다른 사양의 제품을 교환해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일단 고객님께서 신속하게 사용하셔야 하신다고 하셔서 원하시는 제품 선택후 다시 저희쪽으로 연락주시기로 하였는데 연락주시면 재조립후 고객님께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나종수 |
08/04/09 |
2917 |
|
|
어명학 |
08/04/08 |
297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