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4/02 19:32 |
|
833 |
|
전채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말씀드렸지만 데스크탑 주문하면서 추가하는 부분이 개별 제품 주문
하는 것보다 오히려 비싸서 좀 불만입니다
단가가 상승해서 아직 개별상품엔 반영이 안됐다고 하셨는데
계속 운영되는 싸이트가 데스크탑 사면서추가하는 상품인것과 비교
해보니 대부분 업데이트가 안됐다는게 의문이구요 제고 수량표시도
없어서 모니터도 결국
다른 모델로 주문하니 썩 기분이 좋진 않네요
카드 취소가 번거로워서 그냥 주문은 했지만 바쁘시더라도 그런 부
분도 신경 써주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구매자 입장에선 옆에 다른 가격이 보이는데 데스크탑까지
주문하면서 비싸게 주고 샀다는 기분이 들면 불만이 있을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불만은 여기 까지고 컴퓨터나 좋은 제품 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스피커 BRITZ BR5100 Tornado 으로 교체하려고 하는데
배송전에 연락주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해주신 제품은 구성되어 있는 부품에 차액금 부담하시고 더 상위권의 부품을 옵션변경 선택해 주셨고 모니터와 스피커도 옵션변경을 통해 추가로 구매해주셨습니다.
저희 컴파라는 부품판매보다는 데스크탑 위주로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가격수정에 있어서도 단품으로 판매하는 부품보다는 데스크탑에 가격 먼저 수정이 되고 있는점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리며 옵션변경을 통해 제공되고 있는 제품들은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과 함께 구매해주시는 부분이기에 조금더 저렴하게 판매해드리고자 하루에도 몇번씩 가격변동이 있기에 수정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변동에 의해서는 거듭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좋은 제품 구매하시고 기분이 좋으셔야 하는데 저희로 인해 언잖으셨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스피커는 고객님의 요청대로 진행해드리겠으며 성능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제품 구매이후 사용기 잘작성해 주시면 사은품도 제공되오니 꼭 작성해 주셔서 사은품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전채환 |
08/04/02 |
2785 |
|
|
김민수 |
08/04/02 |
312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