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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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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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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3/31 17: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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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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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천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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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가 이상해서 3/24(월)에 A/S신청했습니다.
기사분이 오셔서 점검해주셨고(목) 하드웨어를 교체해야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빠르면 오늘 나와서 내일 설치가능하시다고 해주셨는데.
내일은 설치가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일주일이 넘게 안되니까 많이 불편하네요.
그리고 컴퓨터를 구입시 1년간 방문A/S를 구입했는데..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일때는 방문A/S시에도 돈을 내야하는건가요?
프로그램설치를 안해주셔도?
저번에 프로그램을 설치안했는데도 지불을했는데 무상A/S를 구입했으면 지불을 안하는게 맞지않나 궁금해서 남김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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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하드 지난주인 3월 28일 오후 저희쪽으로 입고되어서 29일인 토요일 새 하드디스크로 교환되었으나 택배업무시간이 마감되어서 부득이 하게 오늘 발송해드렸습니다.
담당하시는 저희 기사님께서 받으시면 고객님께 방문전에 연락드리고 내방해주실 예정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AS 진행과정시 무상기간이시기 때문에 고객님께 청구되는 비용은 전혀 없겠으며 지난번인 12월경 제품에 대해서 점검시 유상비용이 청구되셨다고 하셨는데 입금해주신 계좌번호 또는 예금주님 확인 후 알려주시면 정확하게 확인이후 고객님께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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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천기 |
08/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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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성 |
08/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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