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3/28 15:44
865
  
박진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파라 가맹수리점 사장님 어제저녁, 오늘 점심때 왔다가셨는데
어제 원인을 못찾고, 오늘 자기컴퓨터로 인터넷연결하고 인터넷에는 문제없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럼 제가 받은 컴터에 무슨문제가 있냐고 하니깐..
결국 어제, 오늘 장장 3시간 가량 컴터 심하게 뚜드리고 가시더니..
원인을 모르겠다는 군요..
어떻게 해야할지 당최 모르겠습니다.. ㅡ,,ㅡ
다른 수리점 사장님을 보내주시던지..
아니면 컴터 교체해주세요..
점점 구입한게 후회가 되가네요;;;
★테스트도 안한거 같은데 테스트비는 왜 받는거에요?
오늘이 생일인데..정말 좋은 선물인듯,,,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늘이 우리 고객님의 생일이시라니 더더욱 죄송스럽습니다.

저희 기사님께서 점검하셨을때 고객님의 자택에서만 인터넷이 되지 않았다고 하셨고 다른 장소에서는 정상적으로 인터넷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한 증상으로 인해 저희 기사님께서도 혼란 스럽기 때문에 정확하게 점검을 하려면 입고이후에 정밀점검을 해야하지만 제품을 받으신 직후이기 때문에 저희쪽에서 메인보드 먼저 보내드려 신속,정확하게 완료될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 번 불편 드려 죄송하고 고객님의 생일날 본의아니게 불편드렸기에 메인보드 보내드릴때 소정의 선물 함께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박진석 08/03/28 2768
김지향
08/03/28
286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