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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드렸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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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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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3/26 9: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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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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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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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주 화요일 컴퓨터 구매.... 수요일 컴퓨터 에러 발생...
목요일 방문기사 컴퓨터 수거.... 그 이후 금요일에 문자하나
덜렁...(부품접수후 방문하겠습니다...라는 내용)
월요일 방문기사한테 전화했더니 한다는 소리(본사에 보냈습니다.
2 ~ 3일 소요됩니다...)
월요일 컴파라 본사 전화... 알아보고 담당 전화주겠다 했음...
전화없어서.. 화요일 컴파라 본사 다시 전화..... 담당자 전화
준다 했음....
현시간 저녁 7시 13분....
새컴퓨터 고장 난거도 짜증나고,,,, 시간 오래 걸리는 것도 짜증
나고.... 뭐가 어떻게 된건지 피드백도 없고.....
정말 이렇게 밖에 처리 못하는지.....
진짜 실망했습니다.....
전화 하다하다 짜증나서 회원가입하고,,, 로그인해서,,,,
글남깁니다...... 어떻게 나오는지 좀 더 지켜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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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중 불편끼쳐 드린점도 너무 죄송한데 점검이 진행되면서 점검진행상황마저 안내되지 못한 부분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저희 AS센터에서 어제인 25일 저녁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서 점검상황과 언제쯤 발송되는지 안내되었던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께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추후에는 보다 발전된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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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주 |
08/03/25 |
31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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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보경 |
08/03/25 |
31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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