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3/25 10:02 |
|
832 |
|
설창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요즘 직장다니느라 6시30분에 집에오는 사람이 어디 있나요?
운영시간을 9시까지 연장하면 더 좋은 서비스가 되어 좋을텐데....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희 PARA데스크탑 본체로 인해 불편 드렸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도 고객님의 의견처럼 AS상담전화를 늦은시간 또는 야간에도 제공해 드리고 싶으나 솔직히 안내해 드리면 저희가 그럴 준비 및 여건이 되지 못하고 있는점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저희가 AS기술 상담전화 24시간 풀로 가동할수 있도록 저희 컴파라 많이 홍보해주신다면 반드시 서비스가 실현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설창고 |
08/03/24 |
2807 |
|
|
설창고 |
08/03/24 |
286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