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당연히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3/19 9:48
841
  
김용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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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리 위치 바꾸기 등 별 조치를 취해보았으나 에러가 계속뜨네요.
이제는 종류도 다양해졌어요.

oxoooooo0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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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xoooooo4e
oxoooooo5o
oxoooooo7e

그래서 지난 번 통화했듯 본사로 보내야 할 것 같아요. 그런데 포장에서 문제가 있네요. 박스와 파손방지를 위한 스티로폼 등을 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죄송하지만 박스와 스티로폼을 보내주시면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택배로 보내주실 때 반품이 바로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평일 5시 이후 집에 있습니다.

또한 지난 번 이것과 관련하여 AS를 받을 때 기사님이 컴 케이스 전면에 있는 USB 커버를 놓고 오셨다고 다음에 갖다준다고 하셨는데 한 달이 넘도록 커버를 소식도 없고 전화도 안 받으시더라구요. 죄송하지만 그 커버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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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류코드번호를 기재해주셨는데 대부분이 메모리 관련 오류코드번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박스와 에어팩 동봉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확인하기 위해서 고객님께 연락 드렸는데 고객님께서 업무중이셔서 다시 연락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연락주시면 주소 확인후 박스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쪽으로 회수되면 완벽하게 점검하여서 더이상 고객님께서 불편없이 사용하실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김용언 08/03/18 3349
김지향
08/03/18
28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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