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 드렸습니다. ^^
COMPARA
08/03/18 13:58
775
  
김연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블루 스크린 자꾸떠서 여러번 AS도 하고 다해봣는데요
올당시 당분간은 안뜨더니
짐또 계속 겜하는도중에 다운먹어 블루스크린뜨고
자동으루 재부팅대고
기사분 불러도 쓰잘때기없는 소리하시고
본사로 직접 컴퓨터 보내서 고쳐더보고했는데여
또 그러는데여? 왜이래요?
제가 글제목에 블루스크린 검색해보고 다른분들 쓴글 봤는데여
저랑 같은 증상으루 계속 글올리신분있던데여
제컴이 그분하고 증상이 똑같거등여?
짐 이것도 재부팅 한 열댓번해서 간신히 킨건데
제가 이거 자꾸 문제생기면 아에 부품 새로 갈아달라고 당부까지 드렷는데여 계속 다운먹고 블루스크린뜨구 이래서 대겟어여?
그쪽에선 자꾸 이상없다 하시고 집에만 오면 또 이러는데
부품을 아에 싹 갈아주시던가 환불을 해주시던가
글제목에 블루스크린 쳐보시고 임정환<<이분인가 올리신글에
블루스크린 뜬거 처럼 똑같이 제컴이 그럽니다
고치긴 고치신건지 팬소리만 잡아서 대충 그냥 보내신건지
문제가 없는걸 제가 미쳤다고 있다고 하겟어요?
분명 이상이있는데 자꾸 테스트결과 이상없다하시고
서로간에 자꾸 이렇게 불편하면 어디 여서 믿고 컴퓨터 사겟어여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신속,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고객님께 연락드렸습니다.

증상이 블루스크린이라고 하셨는데 블루스크린의 경우 표기되는 오류코드번호로 어디의 이상이 있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오류코드번호를 확인하시지 못하셨다고 하셔서 확인후 재차 연락주시기로 하셨는데 알려주시는 오류코드번호에 알맞게 조치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김연주 08/03/18 2960
김지향
08/03/18
298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