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확인 되었습니다. 바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COMPARA |
 |
08/03/18 13:43 |
|
819 |
|
김지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물건수령한지가 오래전인데, 계속 배송대기로 나와서 포인트 적립이 되고있지 않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정확하게 확인되었고 저희쪽에서 구정연휴전이기 때문에 택배배송이 아닌 퀵서비스로 배송해드렸는데 그 부분이 적용되지 못하였기 때문에 계속해서 배송대기로 표기되었던 거 같습니다.
바로 전문부서에서 처리해드릴수 있도록 조치취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지현 |
08/03/18 |
2938 |
|
|
박준솔 |
08/03/18 |
282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