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정확한 서비스로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
COMPARA
08/03/18 10:28
825
  
채화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지난 토요일에 ODD 잘못 조립건으로 문의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카드리더기가 인식을 못하네요
물론 제가 잘 모를수도 있는데 지난 번 제품은 아무 이상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왜 이럽니까?
SD카드, CF카드 넣어봐도 인식을 못합니다
다른 카드리러기를 USB에 꽂고 해보면 인식이 잘됩니다
뭐가 문젭니까?
대체 점검은 하고 배송하나요?

이래서 조립품은 못쓰겠다는 소리를 듣는겁니다
이번에도 부품보낼테니
저보고 하라고 하실 생각입니까?

다시 조립해서
1:1 교환해주세요

이건 뭐 얼마나 더 살펴봐야 마음이 놓일건지...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거듭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의 잘못된 안내 카드리더기의 인식문제 이런 불편을 한번에 해결해 드리기 위해 본체 교환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저희쪽에서 정확하게 테스트 하여서 더이상 고객님께 불편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전화로 안내해 드렸으며 거듭 본의 아니게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