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3/18 9:49
770
  
송관종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3월4일 카드결제 후 잘못결제되서.. 승인취소 요청드렸습니다... 아직까지 카드사에서 승인 취소가 안되었다고 하네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참 마음만 졸이고 있네여...
죄송스럽지만 제차 확인 부탁드려도 되는지요... 카드사에서는 일주일이면 확인 가능하다고 했는데.. 벌써 10이상이 지나서.. 답답합니다.. 이게 확인되야지. 컴퓨터를 다시 구매 신청할텐데...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 잘못으로 업무에 불편하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희망하시는 사양의 제품을 구매하시기 위해서 카드승인 취소 요청하셨는데 조립전이기 때문에 당연히 제공받으실수 있으십니다.

저희쪽에서 카드승인취소를 요청했는데 확인해보았을때 전산상의 문제로 인해 지연되었던거 같습니다.

저희가 재차 다시한번 빠른 카드승인취소를 요청하였습니다.

이틀정도 후에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면 정상적으로 카드승인 취소된거 확인하실수 있으실겁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송관종 08/03/17 2759
박준솔
08/03/17
264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