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오해이십니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3/17 19:09
800
  
박준솔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월요일까지 받게 해준다면서요 토요일날 보내면주말껴서 월요일날 받아보게 해주겠다면서요 그런데 오늘보내겠다뇨 작동도안되는 컴퓨터를 보냈으면 더 신경써서 해줘야 하는거아닙니까 그냥 컴퓨터를 하고싶어서 급하다고 하는게 아닙니다 진짜 필요로 해서 급하다고 제차 부탁드렸는데 이러시면 곤란하죠 ㅡㅡ 또 직접 받는게 아니라 오마이컴?에이에스센터로 보내서 배송되면 또 하루 늦어질텐데; 계산끝났다고 이런태도 진짜 불쾌합니다 전화론 분명히 담당자분께서 토요일날 보내주시겠다고 해놓고 아까 전화 하니깐 그냥 안내하시는 분이 오늘 보내겠다네요 이러면 뭐 전화 통화도 안하겠고 '그냥 오늘보내겠다고 말해' 이런식으로밖에안들리는데요 진짜 실망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구매이후 초기불량으로 불편끼쳐드린점도 너무 죄송한데 본의 아니게 또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는 전화연락드려 안내해 드렸습니다. 통화하실때에는 고객님께서 이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변글로써 다시한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도 컴파라 직원이기 전에 자택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써 고객님께서 목빠지게 저희 제품 기다리고 있는거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최대한 빠르게 진행해드리겠다고 안내도 하였구요..

토요일날 제품 발송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테스트 시간이 2시간 남짓 되지 않기때문에 발송하기를 주저했습니다.

저희가 눈앞에 있는 이익을 위해서.. 또는 한번 판매했으면 그만이야란 생각이 조금이라도 있었으면 그냥 토요일날 나갔을 겁니다.

하지만 저희는 실사용하시는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했을때 이왕이면 완벽하게 테스트 하고 보내드리고픈 마음에 월요일인 오늘 발송이 될 예정입니다.

이 부분에서 고객님께 안내가 누락되었다면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초기불량이기 때문에 첫번째 나갔던 제품보다도 더 테스트를 진행하여서 이왕이면 고객님께서 이 제품을 받아보시고 불편, 이상증상없이 사용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토요일 배송을 하지 않고 주말을 통해 원없이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월요일인 오늘 테스트가 완료되어서 발송 될 예정이구요.

정말 고객님께 여러불편 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하며 양질의 서비스로써 고객님께 만족드릴수 있는 컴파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박준솔 08/03/17 2642
박준솔
08/03/17
2840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