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3/11 16:16
853
  
박준솔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오늘 결제를 했는데요 배송현황에 아무것도안뜨던데요 어떻게된건지
그리고 오늘 아침에 결제를 했거든요 그럼 언제쯤 배송이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윈도우를 선택하지않았거든요 그럼 어떤 상태로 배송이 되는건지 바로 집에있는 윈도우 엑스피 씨디 넣고 구동하면 되나요?? ㅠ 그냥 깔아주심안될까요 ㅠ 대학생인데 지금 레포트를 못쓰고있어서 ㅠㅠ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확인했을때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매해주실때에 로그인이 되지 않은 상태로 구매해주셨기 때문에 로그인이후 주문조회 해보셨을때 확인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되었고 현 시간부터는 로그인 하신이후 주문조회해 보시면 확인하실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정품 소프트웨어에 대해서 답변해 드리면 윈도우에 대한 모든 법적 저작권이 마이크로 소프트에 있기 때문에 저희쪽에서는 정품 소프트웨어를 선택구매해주셔야지만 무료설치해 드릴수 있는 부분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무것도 설치되지 않은 상태로 발송될 예정인데 구매해주신 메인보드가 P35칩셋이 적용된 메인보드이시기에 XP 설치 하시려면 반드시 서비스팩2 적용된 CD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박준솔 08/03/11 2923
엄설옥
08/03/11
2770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