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서비스로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PARA
08/03/06 16:40
867
  
이윤구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2007년 12월 22일에 컴퓨터 본체(컴파라intel코어2듀오KE67508)를 구매한 후, 부팅시에 반드시 rebooting 단추를 눌려야 하는 문제가 있었으나,A/S 신청이 귀찮아서 그냥 사용해왔었습니다.

그러다가 아무래도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거 같아서,
- 2/20에 A/S를 신청했습니다.
- 2/23 에 기사분 오셔서 본체를 가져 갔고
- 3/5 에 메인보드, 파워를 교환해서 가져 왔습니다.

정상 부팅 되어서 기사분 돌아가셨고,
인터넷 사용하려고 하니 N/W 접속이 안되었습니다.
통신회사에 요청해서 통신회사 기사분이 와서 다른 랜카드를
사용해서 접속하니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었습니다.

즉, 메인보드에 내장되어 있는 랜카드 문제인데,
또 A/S를 받아야 하겠죠.

그러면 또 10일 이상이 걸릴까요?
그리고 나서 다시 어떤 문제가 발생할 지 안심이 되질 않습니다.

이번에는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야 하겠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조치 해주실 건지 답변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죄송합니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저희 기사님 방문하실때 동일한 메인보드 가지고 방문해드릴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