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후에 다시 장애가 발생합니다.
이윤구
08/03/06 12:20
2741
  
2007년 12월 22일에 컴퓨터 본체(컴파라intel코어2듀오KE67508)를 구매한 후, 부팅시에 반드시 rebooting 단추를 눌려야 하는 문제가 있었으나,A/S 신청이 귀찮아서 그냥 사용해왔었습니다.

그러다가 아무래도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거 같아서,
- 2/20에 A/S를 신청했습니다.
- 2/23 에 기사분 오셔서 본체를 가져 갔고
- 3/5 에 메인보드, 파워를 교환해서 가져 왔습니다.

정상 부팅 되어서 기사분 돌아가셨고,
인터넷 사용하려고 하니 N/W 접속이 안되었습니다.
통신회사에 요청해서 통신회사 기사분이 와서 다른 랜카드를
사용해서 접속하니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었습니다.

즉, 메인보드에 내장되어 있는 랜카드 문제인데,
또 A/S를 받아야 하겠죠.

그러면 또 10일 이상이 걸릴까요?
그리고 나서 다시 어떤 문제가 발생할 지 안심이 되질 않습니다.

이번에는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야 하겠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조치 해주실 건지 답변 바랍니다.
       
백준현 08/03/06 2820
유승열
08/03/06
296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