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질문 드립니다.
장병갑
08/03/03 16:29
2675
  
아래의 질문에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럼 제가 다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예상 날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장병갑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퓨터가 자동으로 꺼지는 문제가 있어.
a/s 기사분께서 방문하셨으나,
수리하지 못하여,
(cpu 불량이였으나, 여분의 cpu 가 없었음)
금주 목요일 반품하였습니다.
그래서 새 제품으로 배송해주신다고 하셨는데
물건을 받았으면 받았다..
발송중이면 발송했다..
가타부타 말씀이 없으시네요
제품구입하여 한달이 다되어 가는데
컴퓨터 OS 만 설치하고 별 사용을 못해봤는데...
진행 현황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기사님께서 제품 회수후 저희 AS센터로 입고해주시기로 하셨고 현재 배송중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부터 휴일이었기 때문에 배송이 지연된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AS센터에서 입고확인되면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자세하게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