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정말 난감한 상황이.. |
|
박형진 |
 |
08/03/02 13:24 |
|
2650 |
|
안녕하세요~
일주일 전(토요일)에 본체를 주문해서 화요일에 받았습니다.
본체를 기존에 쓰던 모니터와 연결을 하고 전원을 켰으나
모니터에는 아무것도 뜨질 않더라구요.
모니터와 본체가 아예 연결이 안된 상태로 보였습니다.
참고로 키보드는 불이 들어옵니다.-_-;;
근데 문제는 제가 쓰던 모니터는 다른 본체와 연결하면 잘나와요.
일단 A/S를 신청해서 기사님이 오셔서 보시고는 본체를 가져가셔서
확인해보니까 본체는 문제가 없다고 하십니다.
기사님은 본체가 이상이 없으니 모니터가 문제라고 하시면서
그냥 가려고 하시길래 제가 하도 답답해서 이전 본체와 모니터를
연결해서 보여드렸어요. 잘 나왔죠.
그제서야 기사님도 답답해하시면서 잘 모르겠다고 하고 결국 그냥
가버리셨어요.
본체가 문제가 없고 모니터도 문제가 없는데
저도 주변에 아는 컴퓨터좀 안다는 사람들 총동원해서 알아봐도
이런 일은 다들 이해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러한 상황에서 제게는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문제의 해결책이 있으면 알려주시고,
아니면 일단 지금 본체는 환불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특별히 본체의 문제는 아니더라도 일단 집의 모니터로 안켜지는데
그때문에 모니터를 사는 것도 말이 안되어서요.
가장 바라는 것은 하루빨리 컴퓨터좀 제대로 써보는 것이네요.
교환을 해주시더라도, 뭘 어떻게 고쳐주시더라도
집에서 컴퓨터를 제대로 써본지가 너무 오래돼서 애가 타 죽겠습니다.
|
|
|
|
|
|
|
|
|
 |
 |
 |
 |
|
김연효 |
08/03/02 |
2631 |
|
|
정세환 |
08/03/02 |
273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