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수리현황문의드립니다.
장병갑
08/03/01 13:20
2725
  
컴퓨터가 자동으로 꺼지는 문제가 있어.
a/s 기사분께서 방문하셨으나,
수리하지 못하여,
(cpu 불량이였으나, 여분의 cpu 가 없었음)
금주 목요일 반품하였습니다.
그래서 새 제품으로 배송해주신다고 하셨는데
물건을 받았으면 받았다..
발송중이면 발송했다..
가타부타 말씀이 없으시네요
제품구입하여 한달이 다되어 가는데
컴퓨터 OS 만 설치하고 별 사용을 못해봤는데...
진행 현황 알려주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