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제품수리현황문의드립니다. |
|
장병갑 |
 |
08/03/01 13:20 |
|
2725 |
|
컴퓨터가 자동으로 꺼지는 문제가 있어.
a/s 기사분께서 방문하셨으나,
수리하지 못하여,
(cpu 불량이였으나, 여분의 cpu 가 없었음)
금주 목요일 반품하였습니다.
그래서 새 제품으로 배송해주신다고 하셨는데
물건을 받았으면 받았다..
발송중이면 발송했다..
가타부타 말씀이 없으시네요
제품구입하여 한달이 다되어 가는데
컴퓨터 OS 만 설치하고 별 사용을 못해봤는데...
진행 현황 알려주세요.
|
|
|
|
|
|
|
|
|
 |
 |
 |
 |
|
성원티엠에스 |
08/03/01 |
2729 |
|
|
임종성 |
08/03/01 |
272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