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FAN A/S 언제 처리될까요?
조재성
08/02/13 21:44
2608
  
아래 내용은 제가 1월 26일 (토) 올린 A/S 요청에 대해서 1월 28일 (월) 답변하신 내용입니다.
기사분께서 1월 29일(화) 방문 예정이었으나 제 사정에 의해 1월30일(수) 방문요청하여 1월 30일 기사분이 방문하셨습니다.
점검 결과 그래픽 카드 FAN 불량이었습니다.
그리고는 그래픽 카드를 회수해 가셨습니다.
그리고 연락이 없어서 2월 5일 A/S 센타에 전화하니 부품이 준비되는대로 조치를 약속하였습니다.
그리고는 아직까지 전화 연락조차 없습니다.
부품 구하는 데 근무일수로 1주일이 소요되었고 앞으로도 얼마나 시간이 걸릴 지도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왜 그런지와 사과전화부터 해야 되는 것 아닌가요?
그냥 가격이 싸니까 서비스는 생각하지 않아야 하는 것인가요?
이번이 제가 컴퓨터를 바꾼 네번째인데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산지 7개월 만에 부품이 고장나는 경우도 처음이었고
그래픽카드 FAN은 보증기간이 6개월이라 출장비까지 청구된다고 하는 경우도 처음이었습니다.
유상청구가 된다면 전화상담시에 FAN에 대한 보증기간은 6개월이고
기간이 경과되었기에 출장비까지 청구될수있다는 설명은 전혀 없었으니 더 황당하더군요.
유상인지 무상인지는 콜센터에 전화할 때 제가 분명히 물어보았던
부분입니다.
컴파라 PC 구입부터 A/S 접수까지는 만족하였습니다.
그러나, A/S 처리는 글쎄요.
저 자신도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고 대기업에서 PC를 납품 받고 있지만 1년도 안 된 PC 부품 구하는 데 이렇게 오래 걸린다는 것은 납득도 안 가고 도대체 언제 처리가 될 지는 알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한달이 걸리는 것인지...(만약 그렇다면 가지고 가실 때 미리 말씀이라도 해 주셔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빠른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
조재성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며칠 전부터 컴퓨터를 켜면 FAN 소리가 심하게 납니다.
처음 켰을 때 나고 2~3분 지나면 조용해 집니다.
참고 사용하다가 절전 모드에서 나올 때, 컴퓨터 켤 때마다 FAN소리가 심하게(웅~~) 나서 A/S를 받아야 될 것 같네요.
산지 6개월 정도 됐는 데 벌써 FAN소음이 나면 교체하기 전에는 처리가 안될 것 같아서요.
다른 문제는 없습니다.
빠른 A/S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빠른 해결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드렸고 소음이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렸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본체에 쿨러는 총 CPU쿨러, VGA카드 쿨러, 파워쿨러 케이스쿨러가 있습니다.

먼지나 이물질이 있을때 소음이 발생할수 있으며 케이블이 쿨러에 걸릴때에도 소음이 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개인차에 따라 소음증상을 틀릴수가 있으나 저희 기사님이 방문하여서 불편 해결해드릴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김연주 08/02/14 2589
이규성
08/02/13
258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