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cpu문의 |
|
COMPARA |
 |
03/11/08 9:41 |
|
335 |
|
정웅모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어제 메인보드,cpu,램,그래픽카드를 받아서 업그레이드를 했는데요..
다 조립하고 컴퓨터를 키니 cpu워닝이라고 뜨면서 작동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쿨러를 열어보니 쿨러 밑에 cpu와 접촉하는 고무가 녹아있던데 상관없는지요?(참고로 cpu쿨러 제대로 꼈고.. 메인보드는 새로산거기때문에 전설정하고는 관계없습니다.)
계속워닝나와서 시몬스 초기화하니 부팅되더군요..
그리고 cpu 2.4c산건데요. 부팅할때 1.3으로 나오거든요 왜그런거죠? 하이퍼스레딩기능때문인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메인보드별로 처음 cpu장착시 cpu warning 경고가 뜨는보드가 있고 그냥 cpu를 자동 인식을 하여 아무 경고없이 뜨는 보드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소 구입하신 보드는 cpu를 처음 장착을 하시면 경고 메세지가 드는데 이런경우는 cmos를 한 번 들어갔다 나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cpu 와 방열판 사이의 까만 물질은 원래 녹으면서 cpu와 방열판의 열전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므로
정상적으로 보시면 됩니다.
허나 지금 구입하신 메인보드는 fsb가 533까지만 지원이 되므로 2.6C를 꼽으시면 오히려 fsb가 다운이 되어
cpu가 1.3G가 나오는 것입니다.
메인보드를 다른 모델로 교체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정웅모 |
03/11/06 |
1330 |
|
|
정상일 |
03/11/06 |
136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