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문의
COMPARA
03/11/08 9:41
335
  
정웅모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어제 메인보드,cpu,램,그래픽카드를 받아서 업그레이드를 했는데요..

다 조립하고 컴퓨터를 키니 cpu워닝이라고 뜨면서 작동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쿨러를 열어보니 쿨러 밑에 cpu와 접촉하는 고무가 녹아있던데 상관없는지요?(참고로 cpu쿨러 제대로 꼈고.. 메인보드는 새로산거기때문에 전설정하고는 관계없습니다.)

계속워닝나와서 시몬스 초기화하니 부팅되더군요..

그리고 cpu 2.4c산건데요. 부팅할때 1.3으로 나오거든요 왜그런거죠? 하이퍼스레딩기능때문인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메인보드별로 처음 cpu장착시 cpu warning 경고가 뜨는보드가 있고 그냥 cpu를 자동 인식을 하여 아무 경고없이 뜨는 보드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소 구입하신 보드는 cpu를 처음 장착을 하시면 경고 메세지가 드는데 이런경우는 cmos를 한 번 들어갔다 나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cpu 와 방열판 사이의 까만 물질은 원래 녹으면서 cpu와 방열판의 열전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므로

정상적으로 보시면 됩니다.

허나 지금 구입하신 메인보드는 fsb가 533까지만 지원이 되므로 2.6C를 꼽으시면 오히려 fsb가 다운이 되어

cpu가 1.3G가 나오는 것입니다.

메인보드를 다른 모델로 교체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정웅모 03/11/06 1330
정상일
03/11/06
136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