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제가말한것은.. |
|
COMPARA |
 |
03/11/07 15:38 |
|
324 |
|
정상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품로고를 말한개 아니라..
그림이랑 다르다는말인대요..
모양이 그림이랑 틀려요.
그리고요
서플X케이스가 약간 이상해요..
그래픽카드낄때
막 DVI막이런단자끼는거잇자나요
그런대
뺄때 그런게 걸려서 안빠져요...
그리고..A/S를 신청하려면 박스를 가지고있어야하나요??
궁금함니다..
그리고..
제품은 아주맘에듬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시디롬의 이미지와 실제 제품이 다른것은 삼성전자에서 OEM납품을 할때 외부베젤이 바뀌어서 입고되어서 그렇습니다. 이것은 삼성전자에서 부득이 하게 변경되어서 입고된 것이므로 약간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외형적인 베젤차이며 성능, A/S지원등에는 전혀 차이가 없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그래픽카드가 걸리는 부분을 케이스의 걸리는 부분을 뒤로 조금만 밀고서 빼시면 쉽게 빠집니다.
아니면 DVI포트의 6각 볼트를 풀르신 후 빼시면 됩니다.
VGA를 장착할때는 딱 걸리게 들어가는데 빼실때는 이 부분이 조금 걸립니다.
그리고 A/S는 현재 출장 서비스가 가능합니다만 그래도 가끔 필요한 경우가 있으므로 박스만이라도 보관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정상일 |
03/11/06 |
1368 |
|
|
이상훈 |
03/11/06 |
146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