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오류가 계속 나요.. |
|
COMPARA |
 |
03/11/06 16:29 |
|
312 |
|
김명심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몇몇프로그램들이 설치후 실행시 오류가 나는데요..
예를들어 PowerDvd를 예로 들면..
실행하면..
"powerdvd에 문제가 있어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
오류보고 보냄 "
이런 오류가 마니 납니다..
OS는 XP구여..
뭐가 문젤까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프로그램의 오류는 특별한 원인이라는 것을 밝히기가 대단히 힘듭니다.
보통 이런경우에 특별한 대책이라는 것은 없고,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여 해결하는것이 가장 빠르고 확실 합니다.
대부분 운영체제 설치후 프로그램들을 사용하면서 중요 파일이 손상되거나 유실되어서 생기는 증상이므로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여 문제를 해결하셔야 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김명심 |
03/11/05 |
1358 |
|
|
정상일 |
03/11/06 |
137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