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PARA 엔터프라이즈 4260CGi 800 이 제품을 구입한 사람입니다. |
|
권형삼 |
 |
03/11/06 11:32 |
|
1382 |
|
물품을 2일만에 잘 받았습니다.
운영체제: windows xp pro
메인보드: asus p4p 800
메모리: 256*2 듀얼메모리
그래픽카드: ati radeon9200se(64m)
사운드카드: 사블 라이브 5.1
fdd: 삼성플로피
odd: 삼성52rw
그리고 기타등등...
질문1. 제가 사운드 카드를 사블 라이브 5.1로 변경했는데요,
메인보드가 asus p4p 800(온 보드 사운드내장)이어서,,
일단 CMOS -> ADVANCED -> ON ... AUDIO -> Disable로 변경하고,
윈도우 부팅후 사블라이브 5.1로 드라이브를 설치했거든요?
이 방법이 맞는건지? 아님 다른 방법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질문2. 삼성52배속rw가,, 정품인지? 역수인지? 궁금합니다.
* compara사이트의 문제점
- 하루는 www.icompara.co.kr로 또 하루는 www.compara.co.kr로 해야 접속된다.
그리고 운송중에 문제가 있었는지, 아님 조립과정 중 실수인지 모르겠지만 사블 라이브 5.1 사운드카드가 슬롯에 덜 끼워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 구입시 공시디10장을 준다고 했지만, 실수로 그러셨는지 1장이 누락되어 있더군요, 벌크로 그냥 10장을 넣다가, 첫장에 시디보호용 시디모양의 플라스틱 재질이 1장이 딸려왔습니다.
하루 써봤지만, 문제는 없었습니다. 수고 하십시오,
|
|
|
|
|
|
|
|
|
 |
 |
 |
 |
|
최순묵 |
03/11/06 |
1245 |
|
|
이원식 |
03/11/06 |
124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