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오류가 계속 나요.. |
|
김명심 |
 |
03/11/05 21:33 |
|
1360 |
|
몇몇프로그램들이 설치후 실행시 오류가 나는데요..
예를들어 PowerDvd를 예로 들면..
실행하면..
"powerdvd에 문제가 있어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
오류보고 보냄 "
이런 오류가 마니 납니다..
OS는 XP구여..
뭐가 문젤까요??
|
|
|
|
|
|
|
|
|
 |
 |
 |
 |
|
이원식 |
03/11/06 |
1249 |
|
|
정상일 |
03/11/06 |
137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