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뜨질 않습니다
COMPARA
03/09/27 10:30
336
  
이재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좀 길겠지만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틀전에 받아본 컴에 이상이 있는것 같아서...

제가 구입한 제품은 'PARA 종합선물세트 4266BG'인데요
옵션에서 운영체제를 제외한채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어제 윈XP를 설치하려 했는데
본체는 돌아가는데 모니터가 먹통이더군요

첨에 모니터에 이상이 있을까해서 문의를 해보니 결과
모니터에 이상이 있는것 같지는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비스센터에서의 지시에 따르니 모니터 자체의 이상현상은
발견되지 않더군요)

모니터의 매뉴얼에 따르면
"화면에 영상이 나타나지 않으며 전원표시등이 일정 간격으로
깜빡입니다" 이건 제 증상이고요

거기에 대한 해결책이
"비디오카드에서 나오는 신호가 모니터의 최대해상도 및 최대
주파수를 넘을 경우에 발생, 최대해상도 및 주파수를 모니터
성능에 맞도록 설정해 주세요" 라는데

혹시
모니터의 "수평/수직주파수-->30~70KHz/50~150Hz
최대해상도-->1280×1024"
그래픽카드의 "최대 해상도-->2048x1536@60Hz"

이것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한 것인가요?

그래픽 카드의 매뉴얼에는 주파수 설정에대한 내용은 전혀 없구요
게다가 현재 운영체제가 설치 되지 않은 상태라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제 모니터는 ORION TopSync 779F plus 이구요
그래픽카드는 GF4 MX440-8X 64M DDR(TV-OUT) 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자세한 해결책을 꼭 제시해주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문의하신 사항을 살펴보니 현재 증상은 본체가 부팅이 안 되는 증상 같습니다.

본체가 부팅이 안되면 모니터에 주파수 신호가 안 잡혀 모니터가 아무것도 뜨질 않습니다.

아마 택배도중 흔들려서 부품이 접촉이 좀 안좋은것 같습니다.

만일 삐~하는 비프음이 발생이 된다면 VGA나 메모리만 뺏다가 다시 꼽아 보셔도 해결은 가능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부품을 다시 모두 제거후 재조립을 하면 대부분은 해결은 가능합니다.

직접 하시기 어려운 경우 1544-8514로 A/S를 접수하셔서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재순 03/09/27 1291
이병대
03/09/26
124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