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리니지2를 하려는데... |
|
COMPARA |
 |
03/09/18 9:58 |
|
375 |
|
진성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하네요^ㅡ^
리니지2를 하려는데 지금 제가 쓰는 것이 지포스2 MX400, 512 SDRAM,
CPU2.0, 메인보드가 VIA8233A TWIN인가 그렇습니다...
리니지2를 하는데
그래픽 카드 때문인지 매우 느리더군요... 그래픽 카드가 높으면 3D게임
이 빨라지나요? 그렇다면 운영자님께서 리니지2 하기에 적절하고 저렴
한 쪽에서 추천좀 해주십시오... 물론 제 메인보드에 맞는 걸루염...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현재 NCSOFT에서 리니지2로 권장하는 사양은 펜티엄4 2.4G , VGA는 GF FX5600 , RAM 512M 이상입니다.
고객님의 사양에서 원활한 게임을 즐기시려면 VGA는 권장사양인 FX5600이상으로 해주셔야 될것 같습니다.
CPU나 메모리는 현재 사양으로도 충분하다고 봅니다.
고객님의 메인보드는 현재 나오는 VGA는 어떤 종류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진성훈 |
03/09/17 |
1387 |
|
|
이남훈 |
03/09/17 |
128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