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파라A/S신용이... |
|
고찬민 |
 |
03/07/31 14:44 |
|
1533 |
|
안녕하세요^^
컴파라A/S에 대하여 좀 말좀 할려고 그럽니다..ㅋㅋ
우선 너무 A/S신용도가 떠러집니다
저번에 여기와서 어느 분이 글올린거 보니깐 A/S가 형편없다고 하더군여..
그 분이 머잘못알고 그런거겠지 하고...A/S를 보냇눈데..ㅡㅡ^
진짜로 A/S가 안좋더라고요=,.=;;
컴퓨터가 그전보다 느려지는건 물론이고...컴퓨터 사상에 맞지안게
너무나도 느립니다...학생이니 칭구들한테는 컴퓨터 성능은 꽤좋다고
했눈데 칭구들이 와서 컴퓨터 해보더니...버리라고 하더군요...ㅡㅡ;;;;
생각을 해보세요...팬티엄4 2.4G 에 256DDR렘 인데..;; 어떻게 된게
허접한 디아블로2를 끝내서 바탕화면 띠우는데 3분이나 걸립니까ㅡㅡ
글구 시간만 걸리는게 아니라 화면이 파란색으로 덥어지더라구여...ㅡㅡ
참내 아무리 허접한 팬티엄4여두 아마 이정도는 아닐거에여..ㅡㅡ
또한 저번에 모니터 끝부분을 마우스로 누르면 겜하다가 ALT+AD누른것처럼 팅기는 것을 해결해달라고 출장A/S를 불럿거든여..그럼데...컴퓨터를 대충만지더니 아무 이상없다고 하더군여,,ㅡㅡ 나참 어이가 없어서...
괜히 출장비만 날렷음..ㅡㅡ머 돈 아까워서 이러는것은 아니지만 A/S를 해줄려면 확실하게 해줘야 하는것 아닙니까..ㅡㅡ^제가 그날저녁 친구 불러서 칭구가 팅기는거 고쳐줫습니다..ㅡㅡ 어떻게 평범한 학생보다 A/S하는 사람이 더 못합니까..
구입한지 10개월 박에 안됫눈데 벌써부터 고장이라니 머 저번에두 글올렷듯이..문제점이 발생한시기는 4개월전부터엿져...;;;
그리고 무슨 불량품이 이렇게 많습니까..ㅡㅡ진짜 이번에 아예신고해버릴까하다가 법에대해서는 잘모르니 참았습니다..ㅡㅡ
한마디로 컴파라에서는 제대로 판단하지도 않고 대충대충 팔생각으로
조립만 해줫다는 거져...ㅡㅡ^불량품이 한개인줄 알앗눈데 3개나 되더라구여...ㅡㅡ하드디스크..사운드카드..파워서플라이...
진짜 컴파라에서는 무서워서 물건도 못사겠네여..ㅡㅡ
그럼 이만...할말은 수도없이 많지만..글을 올릴수록 빡돌아서 그만 습니다..모든 고객분들 조심하세여..ㅋㅋ
|
|
|
|
|
|
|
|
|
 |
 |
 |
 |
|
이정형 |
03/07/31 |
1176 |
|
|
고찬민 |
03/07/31 |
119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