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compara의 문제점...;;;
COMPARA
03/06/10 19:09
1443
  
고찬민님의 글
------------------------------------
저가 이컴퓨터를 쓴지 한 6달정도 되네여...
처음에는 컴퓨터 산다는 생각으로만으로도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
막상 사고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여..;;;
괜히 산듯한 생각이 들더라구여..;;;
하긴머 강제적으로 여기컴퓨터를 사긴했지만...ㅡ,.ㅡ;;;
그래도 성능표를 보니 꽤나 괜찬아 보이더라구여...
그래서 아무이상없겠지..하고 한 1달정도를 보내니깐..;;
갑자기 컴퓨터에서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더라구여...
처음에는 "에이..너무 오래해서 그렇겠지.."생각하고 말앗는데
갈수록 그게 심해지더라구여...;;
머 문제가 이거뿐이면 말을 안하겠지만...또 2주정도가 지나가다보니..
게임을 하는데 컴퓨터가 멈추더라구여...ㅡ,.ㅡ^
난 인터넷에 이상이 있는줄 알고 A/S를 해보니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컴퓨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또다시 게임을 해보니
아니나 다를까.....갑자기또 멈추더라구여..;;;ㅡ,ㅡ
게임을 마뉘 하신분들은 알거에여..;;리니지라고...;;;
그거 하다 한번만 잘못해서 누으면 아템 날라가는거 아지셔?ㅡ,.ㅡ;;
제가 그꼴낫져머..;머 그때는 첨이엿으니 아템이 별루 안조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열받대여..;;왜 울집 컴터는 뷩쉰(?)이지...
다른애들은 아무렇지도 안은데..;;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여....
진자 그때는 컴퓨터 때려 부수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어떻게 하겠습니가...최대한 잘쓰자는 심정으로 썻져...;;
근데 그것도 내맘대로 안되더라구여...;;ㅡㅡ^
갈수록 컴퓨터 멈추는 거는 심해지지..(하루에 평군4번..)
소리나는것은 점점 심해지지(하루에 6번한번소리나면 끝까지 소리남..)
그래서 도저히 못참아...글을 올렷더니..머 파워서플라이가 문제래나머래나...나참내 어이가 엄써써..고객들에게 최대한 정성껏모셔야 하는거 아닙니까?ㅡㅡ^왜 고장난 파워는 보내가지구 사람 열받게 만드는지..나참내...
그러다가 몇칠정도 컴퓨터가 괜찬대여..;;그래서 오늘 리니지를 하는데
갑자기 또 멈추더라구여....머 이제는 경험치 떨구는것은..별 대수가 아니니깐 맘놓고 컴퓨터를 켜서 리니지를 들어갓넨데..오마이갓!!8장궁이...
사라졋더라구여..;;ㅡㅡ^
몇칠전에 피케를 해서 라우풀도 만땅이 아니엇눈데...;;
진자 오늘 빡올라서 파워서플라이 몇번 후리니간 괴음이 들리대여...;;
제가 얼마나 열받았음 이러케 까지 하겠습니가?
아마도 리니지를 하다가 아템떨궈보신분들은 알거에여..;;그기분...ㅠㅠ
진짜 억울합니다..더군다나 컴퓨터가 뷩신이여서 떨궛으니...ㅠㅠ
진짜 억울하져...그게 얼마짜리인데..ㅠㅠ
참다 참다 일케 글을 올리지만 아무리봐도 화가 안풀릴거같아여..ㅡㅡ^
최대한 인내심을 같고 욕설을 안하는건데 진짜 A/S까지이상하다면
소비자 보호센터에 신고까지 할려고 생각중...(노골적으로...)
진짜 너무 억울함...제가 조립하다가 망가젓음 몰르겟눈대ㅔ
그쪽에서 하드웨어 조립가지하고선 망가지니 전 잘못한게 엄져...;;
오늘 아템 떨궈서 여기들어와서 당장 내아템 돌려노라구 하고 싶지만
컴퓨터가 이상하니 머라할수도 엄구 다 컴퓨터 탓이져..머..;;;
내가 이래서 조립식을 안살라고 했던건데....이모부라는 작자가 ...
지맘대루 사버리니..그것두 나한테 단한마디 물어보지안고
지맘대루 하드웨어족으로 관련된 부품을 다 하니...
하그 일케 글이라도 올리니간 조금이나마 속이 풀립니다....
머 욕설로 한바닥 채우고 싶지만 해봣자 피요도 엄는거 같아서 이렇게만
씁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 입니다.

고객님의 안타까운 마음은 충분히 짐작이 갑니다.

저희도 물론 고객님의 현재 상황을 모르는바는 아닙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처음 a/s를 문의하신게 3월 31일 입니다.

저희도 그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렸습니다.

질문과답변란에서 고객님의 성함으로 조회를 하시면 바로 확인이 되실겁니다.

그 당시에도 a/s를 보내주시면 처리를 해 드린다고 답변을 드렸으나 그 뒤로 약 2개월간 질문만 주시고

단 한 번도 a/s를 보내주신적이 없습니다.

문제가 발생이 된점은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만 그 문제점을 알고서도 a/s를 받지 않으시고

계속 사용을 하셔서 현재의 심각한 상태로 문제가 확대된 것을 저희로서는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밑의 글은 5월 3일날 작성하신 내용중 일부입니다.(질답란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5.CPU쿨러에관한 문제임니다
제가 정확히12일전에 CPU쿨러를 바꾸었습니다..그런데 바꾸고 나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CPU에 만은 열이 생김니다..냉각기를 10초간 만지고 있으면 뜨거워서 손은 뗄정도로 만은 열이 납니다.
이제 끝입니다.^^ 아무쪼록 시간은 마니 걸려도 되오니 아무탈없게만
고처 주세요^^*
---------------------------------------------------------------------
고객님께서 직접 cpu쿨러를 정품이 아닌 제품으로 교체 후 cpu에 많은 열이 발생하신다고 적으셨습니다.

그 후에 다운증상이 현재 심각해진것으로 보아 교체하신 쿨러에 문제일수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또한 5월 13일날에 질문하신 내용중에 쿨러 구입에 관해 문의를 주셨으나 저희쪽에서 답변은 정품 쿨러 없이는

a/s 불가함을 분명히 말씀 드렸습니다.

현재 리니지라는 게임을 하고 계신것 같은데 시스템 다운으로 인해 아이템을 떨구는 문제가 발생한 시점이

쿨러를 직접 개조하신 후로부터 말씀하고 계십니다.

운영자가 게임을 안하다 보니 그냥 단순 아이템을 가지고 말씀을 하시는게 조금은 이해가 안 되는군요.

단순히 게임상의 아이템일 뿐입니다. 게임사와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a/s를 한 번이라도 받아보시고 말씀을 하셨다면 저희도 어느 정도는 수긍하겠으나

고장난 컴퓨터를 계속 그냥 쓰시면서 이상하다고 말씀만 하시면 저절로 컴퓨터가 고쳐지는것도 아니고

더군다나 저희가 확인을 해본것도 아닌 상태에서 말씀이 너무 지나치신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는 cpu쿨러도 임의로 바꾸신 상태여서 CPU a/s도 불가능 하신 상태입니다.

intel/컴파라 모두 임의의 개조로 인한 문제에 대해서는 고객님을 보호해 드릴 수가 없다는 것을 잘 아실겁니다.

현재 문제점이 있는 상태의 컴퓨터를 사용하고 계시므로 더이상 계속 방치하시면 문제는 더욱 커질 뿐이므로 하루빨리 a/s를 신청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십시오.
       
고찬민 03/06/04 2340
고찬민
03/06/04
114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