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ra의 문제점...;;;
고찬민
03/06/04 0:44
2340
  
저가 이컴퓨터를 쓴지 한 6달정도 되네여...
처음에는 컴퓨터 산다는 생각으로만으로도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
막상 사고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여..;;;
괜히 산듯한 생각이 들더라구여..;;;
하긴머 강제적으로 여기컴퓨터를 사긴했지만...ㅡ,.ㅡ;;;
그래도 성능표를 보니 꽤나 괜찬아 보이더라구여...
그래서 아무이상없겠지..하고 한 1달정도를 보내니깐..;;
갑자기 컴퓨터에서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더라구여...
처음에는 "에이..너무 오래해서 그렇겠지.."생각하고 말앗는데
갈수록 그게 심해지더라구여...;;
머 문제가 이거뿐이면 말을 안하겠지만...또 2주정도가 지나가다보니..
게임을 하는데 컴퓨터가 멈추더라구여...ㅡ,.ㅡ^
난 인터넷에 이상이 있는줄 알고 A/S를 해보니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컴퓨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또다시 게임을 해보니
아니나 다를까.....갑자기또 멈추더라구여..;;;ㅡ,ㅡ
게임을 마뉘 하신분들은 알거에여..;;리니지라고...;;;
그거 하다 한번만 잘못해서 누으면 아템 날라가는거 아지셔?ㅡ,.ㅡ;;
제가 그꼴낫져머..;머 그때는 첨이엿으니 아템이 별루 안조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열받대여..;;왜 울집 컴터는 뷩쉰(?)이지...
다른애들은 아무렇지도 안은데..;;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여....
진자 그때는 컴퓨터 때려 부수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어떻게 하겠습니가...최대한 잘쓰자는 심정으로 썻져...;;
근데 그것도 내맘대로 안되더라구여...;;ㅡㅡ^
갈수록 컴퓨터 멈추는 거는 심해지지..(하루에 평군4번..)
소리나는것은 점점 심해지지(하루에 6번한번소리나면 끝까지 소리남..)
그래서 도저히 못참아...글을 올렷더니..머 파워서플라이가 문제래나머래나...나참내 어이가 엄써써..고객들에게 최대한 정성껏모셔야 하는거 아닙니까?ㅡㅡ^왜 고장난 파워는 보내가지구 사람 열받게 만드는지..나참내...
그러다가 몇칠정도 컴퓨터가 괜찬대여..;;그래서 오늘 리니지를 하는데
갑자기 또 멈추더라구여....머 이제는 경험치 떨구는것은..별 대수가 아니니깐 맘놓고 컴퓨터를 켜서 리니지를 들어갓넨데..오마이갓!!8장궁이...
사라졋더라구여..;;ㅡㅡ^
몇칠전에 피케를 해서 라우풀도 만땅이 아니엇눈데...;;
진자 오늘 빡올라서 파워서플라이 몇번 후리니간 괴음이 들리대여...;;
제가 얼마나 열받았음 이러케 까지 하겠습니가?
아마도 리니지를 하다가 아템떨궈보신분들은 알거에여..;;그기분...ㅠㅠ
진짜 억울합니다..더군다나 컴퓨터가 뷩신이여서 떨궛으니...ㅠㅠ
진짜 억울하져...그게 얼마짜리인데..ㅠㅠ
참다 참다 일케 글을 올리지만 아무리봐도 화가 안풀릴거같아여..ㅡㅡ^
최대한 인내심을 같고 욕설을 안하는건데 진짜 A/S까지이상하다면
소비자 보호센터에 신고까지 할려고 생각중...(노골적으로...)
진짜 너무 억울함...제가 조립하다가 망가젓음 몰르겟눈대ㅔ
그쪽에서 하드웨어 조립가지하고선 망가지니 전 잘못한게 엄져...;;
오늘 아템 떨궈서 여기들어와서 당장 내아템 돌려노라구 하고 싶지만
컴퓨터가 이상하니 머라할수도 엄구 다 컴퓨터 탓이져..머..;;;
내가 이래서 조립식을 안살라고 했던건데....이모부라는 작자가 ...
지맘대루 사버리니..그것두 나한테 단한마디 물어보지안고
지맘대루 하드웨어족으로 관련된 부품을 다 하니...
하그 일케 글이라도 올리니간 조금이나마 속이 풀립니다....
머 욕설로 한바닥 채우고 싶지만 해봣자 피요도 엄는거 같아서 이렇게만
씁니다^^
       
손치수 03/06/04 1257
고찬민
03/06/04
1149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